Home > 학과 소개 > 학과장 인사말

Greetings from Head

학과장 인사말

공지사항 :

학과장인사말

컴퓨터공학과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6년 세계 경제 포럼에서 주창된 제4차 산업혁명의 핵심은 빅 데이터, 인공지능, 로봇공학, 사물인터넷, 무인 운송 수단, 3차원 인쇄, 나노 기술과 같은 7대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 혁신으로 정보통신 기술(ICT)의 융합으로 이루어지는 차세대 산업 혁명을 의미합니다.

이 중심에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1993년 처음 신입생을 받은 서경대학교 컴퓨터공학과는 정보화 사회가 요구하는 IT 전문가를 배출한 학과로서 국가와 지역 사회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였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제4차 산업혁명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상인 컴퓨터를 이용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이를 공유하여 세상을 이롭게 만들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내실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시대에 맞는 환경 변화에 적응하며 여러 분야가 융합된 차세대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유연성과 응용력을 겸비한 인재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컴퓨터공학과는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 핵심적인 가교역할을 하기 위해 국가사회, 산업체, 교수진, 졸업생, 재학생의 요구를 반영하여 산업 현장과 밀착된 실무중심 교육과정의 개발과 운영을 통해 대외 경쟁력과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 IT 분야의 선도 학과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경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과장 김재현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컴퓨터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컴퓨터공학과 페이스북페이스북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컴퓨터공학과 사이트맵 컴퓨터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