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구성원 > 학생회

Students' Association

학생회

공지사항 :

학생회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제 30대 컴퓨터공학과 정 학생회장 16학번 김시원입니다.

저희 컴퓨터공학과는 열두분의 훌륭한 교수님들과 IT 시설, 연구환경을 제공하는 학부입니다.

학부 과정에서는 학생들이 컴퓨터의 어떤 분야로든 진로를 정할 수 있도록 컴퓨터 이론 및 알고리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시스템, 네트워크, 인공 지능,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컴퓨터 분야의 기초를 넓게 교육받고 있습니다. 또한 빅데이터, 가상현실, 블록체인 등 컴퓨터 심화 기술들을 수행할 수 있는 과정 역시 배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교내 강의만 받는 것이 아닌 자기개발 및 스터디, 세미나를 통해 깊고 넓은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직관계적인 선후배관계를 지양하고 함께 걸어 갈 수 있는 동료로서의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또한 학우들의 의견을 적극반영하여 학과 및 교내의 어려움을 같이 극복 할 수 있는 한해를 만들어갈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컴퓨터공학과컴퓨터공학과 정학생회장 김시원

학생회소개

안녕하십니까

제 30대 컴퓨터공학과 학생회는 대내적으로 컴퓨터공학과 재학생의 자치기구로서, 컴퓨터공학과 학우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학과내의 크고 작은 행사를 주관하는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학우 여러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의사결정기구 및 집행기구로서 지위를 갖고있습니다. 대외적으로는 이공대학 학생회, 서경대학교 총학생회 등에 대하여 컴퓨터공학과를 대표하는 기구로서의 지위를 갖습니다.

컴퓨터공학과를 대표하는 기구로서 항상 떳떳하고 자신감있는 자세로 올한해 임할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여러 가지 행사안내 및 여러분들이 누릴 수 있는 복지를 최대한 이끌어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30대 학생회 인원 모두는 여러분과 지속적인 소통 및 피드백을 통해 발전 해 가는 자세로 올 한해 임할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학생회구성

학생회조직도

조직도상의 임원진소개는 아래의 학생회 구성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공학과 학생회 조직도

학생회구성원

학기별 학생회 구성원에 관한 사항은 알림광장 → 학과 공지사항에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컴퓨터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컴퓨터공학과 페이스북페이스북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컴퓨터공학과 사이트맵 컴퓨터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